연예일반

MBN

'열혈사제' 김남길X이하늬, 뜻밖의 아이컨택→'미션' 패러디 [M+TV컷]

입력 2019.03.21. 16:26

'열혈사제' 김남길과 이하늬가 뜻밖의 아이컨택을 하며 설렘지수를 높였다.

21일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제작진은 김해일(김남길 분)과 박경선(이하늬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박경선이 왜 김해일을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는 것인지, 또 두 사람의 눈 맞춤이 어떻게 끝나게 될지 궁금해하면서 지켜봐 달라"며 "김남길과 이하늬가 어떻게 본 장면을 어떻게 완성시킬지, 또 한번 빛날 두 배우의 핑퐁 케미 역시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열혈사제’ 김남길 이하늬 사진=SBS ‘열혈사제’

[MBN스타 김노을 기자] ‘열혈사제’ 김남길과 이하늬가 뜻밖의 아이컨택을 하며 설렘지수를 높였다.

21일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제작진은 김해일(김남길 분)과 박경선(이하늬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김해일과 박경선은 서로의 입을 가린 채 눈 맞춤을 하고 있다. 박경선은 김해일의 멱살을 잡기도 하고, 또 그의 눈을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김해일은 박경선의 입을 손으로 막은 채 눈을 바라보고 있다. 앙칼지게 공격을 주고받던 두 사람이 평소와 다른 분위기를 형성해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서로 마주한 채 입을 가린 김해일, 박경선의 모습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명장면을 연상하게 한다. 앞서 다양한 패러디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열혈사제’인만큼 본 장면 역시 ‘열혈사제’만의 상상을 뛰어넘는 색깔로 재탄생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박경선이 왜 김해일을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는 것인지, 또 두 사람의 눈 맞춤이 어떻게 끝나게 될지 궁금해하면서 지켜봐 달라”며 “김남길과 이하늬가 어떻게 본 장면을 어떻게 완성시킬지, 또 한번 빛날 두 배우의 핑퐁 케미 역시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