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투데이

'프로듀스X101' 5월 3일 첫방..타이틀곡 '_지마' 오늘(21일) 음원+무대 공개

김샛별 기자 입력 2019.03.21. 10:28

'프로듀스 X 101'의 타이틀곡 '_지마' 무대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Mnet 새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의 타이틀곡 '_지마'가 발매된다.

타이틀곡 '_지마'는 글레디에이터 아레나 EDM을 기반으로 화려한 신스와 라틴 느낌의 플라맹고 기타가 어우러진 에너지 넘치는 곡이다.

'프로듀스X101' 제작진은 타이틀곡과 관련해 "연습생들이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프로듀스 X 101'의 타이틀곡 '_지마' 무대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Mnet 새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의 타이틀곡 '_지마'가 발매된다. 동시에 이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_지마'의 무대도 최초 공개된다.

이번 단체곡 '_지마'의 센터 선발은 '프로듀스' 최초로 국민 프로듀서의 투표가 반영돼 더욱 관심이 쏠렸다. 연습생들과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은 타이틀곡 센터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타이틀곡 '_지마'는 글레디에이터 아레나 EDM을 기반으로 화려한 신스와 라틴 느낌의 플라맹고 기타가 어우러진 에너지 넘치는 곡이다. 제목처럼 후렴구에 '포기하_지마' '세상에 지_지마' '두려워하_지마' '손을 놓_지마' 등의 가사로 연습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프로듀스X101' 제작진은 타이틀곡과 관련해 "연습생들이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프로듀스 X 101'은 5월 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