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현영, 럭셔리 집 공개.."거실이 운동장만 해"

이우주 입력 2019.03.18. 15:15

방송인 현영이 으리으리한 집 내부를 공개했다.

현영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 이 시간 우리 집. 얘들아 자자~얘들아 그래요~이제 자야 할 시간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들이 잘 생각이 없어 보여요", "저렇게 재미나게 꾸며놨는데 잘 마음이 있을 리가요", "집이 궁궐이네요", "집 진짜 좋아요", "집인지 운동장인지..너무 부러워요",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겠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방송인 현영이 으리으리한 집 내부를 공개했다.

현영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 이 시간 우리 집. 얘들아 자자~얘들아 그래요~이제 자야 할 시간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이트톤으로 꾸며진 현영의 집 내부가 담겼다.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은 넓은 거실과 야외 카페처럼 꾸며진 테라스가 눈길을 끈다. 아이들 취향에 맞춰 꾸민 인테리어에서 아이들을 향한 애정이 엿보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들이 잘 생각이 없어 보여요”, “저렇게 재미나게 꾸며놨는데 잘 마음이 있을 리가요”, “집이 궁궐이네요”, ”집 진짜 좋아요”, “집인지 운동장인지..너무 부러워요”,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겠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송인 현영은 지난 2012년 3월 4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 남편과 결혼, 그 해 8월 딸 다은 양을 얻었으며 2017년 12월에는 아들 태혁 군을 얻었다.

leewj@mkinternet.com

사진|현영 SNS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