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여자)아이들 '세뇨리타' 섹시美 작렬 6인6색 단체샷[SNS★컷]

뉴스엔 입력 2019.03.15. 15:53

그룹 (여자)아이들의 단체사진이 공개됐다.

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3월 15일 "아이들의 완벽한 보컬과 랩이 돋보였던 심플리케이팝 무대! 귀호강 라이브는 물론 6인 6색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었는데요. 신나는 금요일 세뇨리타로 6배 더 신나게 보내자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나란히 선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과 멤버 미연, 민니, 수진, 우기, 슈화의 모습이 담겼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지연주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단체사진이 공개됐다.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3월 15일 "아이들의 완벽한 보컬과 랩이 돋보였던 심플리케이팝 무대! 귀호강 라이브는 물론 6인 6색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었는데요. 신나는 금요일 세뇨리타로 6배 더 신나게 보내자구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나란히 선 (여자)아이들 리더 소연과 멤버 미연, 민니, 수진, 우기, 슈화의 모습이 담겼다. 여섯 멤버는 카메라를 응시한 채 미소짓고 있다. 여섯 멤버의 군살 하나 없는 각선미가 돋보인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오늘도 예쁘다", "옷도 예쁘고, 얼굴도 예쁘고", "진짜 잘 부르더라" 등 반응을 보였다.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26일 신곡 '세뇨리타'를 발표했다. (사진=여자 아이들 인스타그램)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