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오뚜기3세' 함연지, 임원희와 한솥밥..뮤지컬+방송 '열일' 예고 [공식입장]

박소영 입력 2019. 03. 15. 10:09

기사 도구 모음

배우 함연지가 젠스타즈와 전속 계약을 체결,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활동을 계속해 나간다.

뮤지컬 배우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함연지가 임원희, 최성원, 박아인 등이 소속돼 있는 젠스타즈와 한솥밥을 먹게 되면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젠스타즈 관계자는 "함연지는 다채로운 개성과 팔색조 같은 매력을 지닌 엔터테이너다. 앞으로 함연지가 더욱더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소영 기자] 배우 함연지가 젠스타즈와 전속 계약을 체결,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활동을 계속해 나간다.

뮤지컬 배우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함연지가 임원희, 최성원, 박아인 등이 소속돼 있는 젠스타즈와 한솥밥을 먹게 되면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함연지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노트르담 드 파리’, 연극 ‘아마데우스’ 등 주목받는 대작에 연이어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가고 있다.

또한 예능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해피투게더’에서 남다른 두뇌력과 시원 털털한 입담, 거침없는 솔직함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는 드라마 ‘빛나라 은수’에도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다재다능함을 입증했기에 앞으로 젠스타즈에 새 둥지를 틀고 어떤 행보를 펼쳐 나가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젠스타즈 관계자는 “함연지는 다채로운 개성과 팔색조 같은 매력을 지닌 엔터테이너다. 앞으로 함연지가 더욱더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함연지는 젠스타즈와 함께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젠스타즈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