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2019 KSMF' 유성은, 부드러운 목소리로 감성 자극

김민주 기자 입력 2019.03.13. 21:13

'2019 KSMF'의 화려한 막이 오른 가운데 가수 유성은이 부드러운 목소리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2019 K-SOUL MUSIC FESTIVAL, 이하 '2019 KSMF')'이 13일 저녁 7시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학생체육관에서 열렸다.

'2019 KSMF'는 아이돌 음악이 주가 되고 있는 음악 시장에서, 성인가요, 발라드, 포크, 트로트, 재즈 등의 장르를 조명하기 위해 기획된 페스티벌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2019 KSMF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2019 KSMF'의 화려한 막이 오른 가운데 가수 유성은이 부드러운 목소리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2019 K-SOUL MUSIC FESTIVAL, 이하 '2019 KSMF')'이 13일 저녁 7시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학생체육관에서 열렸다. 방송인 이휘재, 배우 박하나가 MC를 맡았다.

'2019 KSMF'는 아이돌 음악이 주가 되고 있는 음악 시장에서, 성인가요, 발라드, 포크, 트로트, 재즈 등의 장르를 조명하기 위해 기획된 페스티벌이다. 한국 대중가요의 뿌리 격 장르들을 소개, '신한류'를 기대케 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지닌다.

이 가운데 이날 유성은은 노래 '딥(DEEP)'으로 무대를 꾸몄다. 유성은은 부드러운 목소리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유성은의 감미로운 선율에 관객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유성은은 Mnet 예능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서 준우승의 영예를 차지하며 대중에게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다수의 곡을 발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소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악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점령하고 있다.

이 외에도 태진아, 해바라기, 조항조, 전영록, 임수정, 최성수, 조덕배, 신계행, 이규석, 양수경, 백미현, 유리상자, 진성, 백지영, 김소현, 손준호, 박상철, 이루, 성은, 이상, 홍진영, 서제이, 알리, 창민, 강남, 김수찬, 지원이 등이 출연해 '2019 KSMF' 무대를 빛냈다.

'2019 KSMF'는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며 연예 전문 매체 티브이데일리와 연예 스포츠 전문 매체 스포츠투데이, 패션 연예 매체 더셀럽과 한류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주관한다. SBS funE를 통해 23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