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정인선, '골목식당' 새 MC로 합류.. 조보아는 하차

강소현 기자 입력 2019.03.13. 16:17

배우 정인선이 '골목식당'의 새 MC로 합류한다.

13일 SBS는 "배우 정인선이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새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골목식당'의 연출을 맡고 있는 정우진 PD는 "정인선의 시원시원한 성격과 러블리한 매력이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며 새 MC 정인선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처음 예능 프로그램 고정 MC를 맡는 정인선이 '골목식당'에서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정인선이 골목식당 새 MC로 합류한다. /사진=정인선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정인선이 '골목식당'의 새 MC로 합류한다.
13일 SBS는 "배우 정인선이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새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골목식당'의 연출을 맡고 있는 정우진 PD는 "정인선의 시원시원한 성격과 러블리한 매력이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며 새 MC 정인선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앞서 정인선은 '골목식당' 인천 신포시장 청년몰 편에서 배우 김민교와 함께 '붐업요원'으로 활약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당시 정인선은 발빠른 순발력과 긍정 에너지로 손님응대와 서빙을 완벽하게 해내며 시선을 끌었다. 

새 MC로 합류한 정인선의 촬영분은 거제도편 이후 방송될 예정이다. 처음 예능 프로그램 고정 MC를 맡는 정인선이 '골목식당'에서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