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엑스포츠뉴스

이홍기, 정준영 동영상 관련 오해 언급 "딘딘, '아니지?' 전화와"

박소현 입력 2019. 03. 12. 16:40 수정 2019. 03. 12. 16:41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이홍기가 V라이브를 통해 전날 정준영 동영상 관련 오해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방송한 네이버 V라이브 '핵인싸동맹' 생방송을 통해 이홍기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그와 함께 진행하는 딘딘은 "새벽에 깜짝 놀랐다"며 자신이 당장 이홍기에게 전화했다고 밝혔다.

이홍기는 "새벽에 일어났는데 딘딘에게 전화가 왔다"며 그의 전화를 받고 상황을 알게됐음을 설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이홍기가 V라이브를 통해 전날 정준영 동영상 관련 오해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방송한 네이버 V라이브 '핵인싸동맹' 생방송을 통해 이홍기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이홍기는 이날 방송에서 "지금 제가 실검에 올라와있습니다"라며 "제가 갑자기 핫해졌다"고 밝혔다. 그와 함께 진행하는 딘딘은 "새벽에 깜짝 놀랐다"며 자신이 당장 이홍기에게 전화했다고 밝혔다. 

이홍기는 "새벽에 일어났는데 딘딘에게 전화가 왔다"며 그의 전화를 받고 상황을 알게됐음을 설명했다.  딘딘은 "'아니지?' 했다"며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난감해했다. 

전날 한 매체가 정준영과 친구들의 카카오톡 대화창을 통해 불법 촬영한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했다고 보도했다. 특히 해당 대화창에 가수 이 씨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일각에서는 이홍기가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이홍기는 무관한 것으로 밝혀졌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V라이브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