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고현정, 조인성이 보낸 분식차 앞에서 인증샷

진향희 입력 2019.03.12. 14:06 수정 2019.03.12. 14:15

배우 조인성이 고현정에게 분식차를 선물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현정은 조인성이 보낸 분식차 앞에서 음료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고현정 배우를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동네 변호사 조들호2' 촬영장으로 조인성 배우가 보내준 분식차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기운이 번쩍! 에너지 넘치는 현장이 됐다는 훈훈한 소식과 함께 오늘도 공백기 없이 예쁨 발산한 고현정 배우의 사진이 도착"이라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배우 조인성이 고현정에게 분식차를 선물했다.

12일 고현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고현정의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과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고현정은 조인성이 보낸 분식차 앞에서 음료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현정의 여전한 피부와 변함없는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측은 “고현정 배우를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동네 변호사 조들호2’ 촬영장으로 조인성 배우가 보내준 분식차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기운이 번쩍! 에너지 넘치는 현장이 됐다는 훈훈한 소식과 함께 오늘도 공백기 없이 예쁨 발산한 고현정 배우의 사진이 도착”이라고 전했다.

고현정은 KSB 2TV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에 출연 중이다.

happy@mk.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