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홍진영, 풋풋한 데뷔시절 공개 "얼굴 살짝 달라졌지만.."

장구슬 입력 2019.03.11. 09:33 수정 2019.03.11. 09:36

가수 홍진영의 11년 전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홍진영은 10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출연해 11년 전 신인시절 자료화면을 공개했다.

이날 MC 유재석은 2008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이다'에서 홍진영을 처음 봤다고 말했고, 홍진영은 "그때 '사이다' 속 코너 '안나의 실수'에서 '안나'가 바로 나"라고 밝혔다.

이어 '안나의 실수' 방송 장면이 자료화면으로 나갔고, 데뷔 초 홍진영의 풋풋한 모습이 공개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SBS ‘런닝맨’)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가수 홍진영의 11년 전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홍진영은 10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출연해 11년 전 신인시절 자료화면을 공개했다.

이날 MC 유재석은 2008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이다’에서 홍진영을 처음 봤다고 말했고, 홍진영은 “그때 ‘사이다’ 속 코너 ‘안나의 실수’에서 ‘안나’가 바로 나”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참 전이라 얼굴이 살짝 달라지긴 했지만 나 맞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출연진들은 “그 ‘안나’가 너였냐”면서 놀라워했다.

이어 ‘안나의 실수’ 방송 장면이 자료화면으로 나갔고, 데뷔 초 홍진영의 풋풋한 모습이 공개됐다. 양갈래 머리를 한 앳된 얼굴의 홍진영은 사랑스러운 허당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구슬 (guseul@edaily.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