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풀 뜯어먹는 소리' 시즌3 론칭..박명수-박나래-양세찬-한태웅 출연 [공식입장]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19.03.07. 15:01

tvN 예능 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가 시즌3로 찾아온다.

그는 "이번 시즌에는 박명수 박나래 양세찬 그리고 한태웅이 출연한다"며 "이전 시즌은 봄과 가을 편으로 꾸려졌으나 시즌3는 계절명 없이 간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6월 시즌1에는 정형돈 김숙 송하윤 이진호가 함께했으며 시즌2에는 박나래 찬성 송하윤 이진호가 출연했다.

새로운 조합으로 꾸려진 '풀 뜯어먹는 소리' 시즌3가 어떤 힐링과 웃음을 줄지 기대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풀 뜯어먹는 소리’ 시즌3 론칭…박명수-박나래-양세찬-한태웅 출연 [공식입장]

tvN 예능 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가 시즌3로 찾아온다.

7일 tvN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풀 뜯어먹는 소리-대농원정대’가 4월 1일 저녁 8시 10분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시즌에는 박명수 박나래 양세찬 그리고 한태웅이 출연한다”며 “이전 시즌은 봄과 가을 편으로 꾸려졌으나 시즌3는 계절명 없이 간다”고 설명했다.

‘풀 뜯어먹는 소리’는 연예인들이 ‘중딩 농부’ 한태웅과 함께 시골 살이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 지난해 6월 시즌1에는 정형돈 김숙 송하윤 이진호가 함께했으며 시즌2에는 박나래 찬성 송하윤 이진호가 출연했다. 새로운 조합으로 꾸려진 ‘풀 뜯어먹는 소리’ 시즌3가 어떤 힐링과 웃음을 줄지 기대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