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홍진영, '오늘 밤에' MV 티저 공개..디스코풍 다채로운 매력

신연경 입력 2019.03.07. 08:39

가수 홍진영이 신곡 '오늘 밤에(Love Tonigh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홍진영은 7일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을 통해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오늘 밤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지난 5일,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홍진영은 타이틀곡 '오늘 밤에'의 티저 영상으로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가수 홍진영이 신곡 ‘오늘 밤에(Love Tonigh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홍진영은 7일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을 통해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오늘 밤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홍진영은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특히 1인 다역을 소화한 연주 장면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는다. 피아노부터 콘트라베이스, 드럼, 코러스에 이어 메인 보컬까지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홍진영, ‘오늘 밤에’ MV 티저 공개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지난 5일,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홍진영은 타이틀곡 ‘오늘 밤에’의 티저 영상으로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렸다.

트로트 가수 데뷔 10년 만의 첫 정규앨범으로 더욱 기대를 받고 있는 ‘랏츠 오브 러브(Lots of Love)’는 ‘사랑을 가득 담아 보낸다’는 뜻을 담았다. 특히, 타이틀 곡 ‘오늘 밤에’는 80년대 디스코 팝 사운드를 트로트에 더한 레트로풍 트로트로 누구나 쉽게 부를 수 있는 국민 트로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홍진영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오늘 밤에’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culture@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