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넷플릭스서 첫 영화 도전 '페르소나' 4월 공개(공식입장)

뉴스엔 2019. 3. 7. 08: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은(아이유)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가 4월 초 공개된다.

영화 '페르소나'는 임필성, 이경미, 김종관, 전고운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시리즈다.

감독들이 바라보는 이지은의 페르소나는 무엇일까.

감독들이 자신만의 심미안으로 그려낼 이지은의 신선한 페르소나가 무엇일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지은(아이유)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가 4월 초 공개된다.

영화 '페르소나'는 임필성, 이경미, 김종관, 전고운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시리즈다.

이지은은 ‘아이유'라는 이름으로 ‘좋은 날, ‘너랑 나’, ‘밤편지’, ‘삐삐’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다.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순정만화 감성을 지닌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등학생으로 연기를 시작, 이후 '프로듀사', '달의연인'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배우로서도 손색없는 재능을 선보였다. 특히 2018년 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그녀가 가진 배우의 가치를 다시 한번 증명하며 대중들에게 배우 이지은을 확실하게 각인시켜 주었다.

감독들이 바라보는 이지은의 페르소나는 무엇일까. 개성이 뚜렷한 네 명의 감독이 이 질문에 화답했다. 단편영화계 원조 슈퍼스타로 손꼽히는 임필성 감독은 모든 걸 바칠 만큼 매혹적인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썩지 않게 아주 오래'를, 독특한 감각과 탁월한 연출력의 이경미 감독이 테니스 코트 위 두 여자의 불꽃 튀는 승부를 담은 '러브 세트'를 연출했다.

일상의 미학을 포착하며 섬세한 연출력을 자랑하는 김종관 감독은 꿈에서 다시 만난 남녀의 미처 나누지 못했던 속마음을 그린 '밤을 걷다'를, 2018년 '소공녀'로 각종 영화제 신인감독상을 휩쓴 전고운 감독은 소녀들의 발칙한 복수극을 담은 '키스가 죄'를 선보인다.

4명의 감독이 직접 각본까지 써서 포착해낸 이지은의 4가지 얼굴을 다른 장르와 이미지로 담아냈다. 감독들이 자신만의 심미안으로 그려낼 이지은의 신선한 페르소나가 무엇일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페르소나'는 윤종신과 제작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의 첫 제작 영화로, 특히 윤종신은 '페르소나' 기획 단계에서부터 참여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사진=넷플릭스)

뉴스엔 배효주 hyo@

수현, 할리우드 홀릴만한 수영복 몸매 ‘고급스러운 섹시미’[SNS★컷]‘모던패밀리’ 류진, 승무원 출신 아내와 송도 집 공개 ‘고급美’[결정적장면]한혜진, 톱모델다운 수영복 몸매…하와이 해변 시선올킬[SNS★컷]현아, 푹 파인 의상에 드러난 볼륨몸매 ‘이던이 빠질만’[SNS★컷]이사강, 11살연하 남편 론 사로잡은 비키니 자태 ‘글래머 인증’[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