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수빈, 싱어송라이터 달수빈 활동 개시..'케첩' 컴백

박세연 입력 2019.03.05. 16:39

신곡 '케첩'으로 돌아오는 싱어송라이터 달수빈(수빈)이 SBS MTV '더쇼(THE SHOW)'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달수빈 컴퍼니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케첩'이 발매된다고 밝히며 첫 컴백 무대인 '더쇼(THE SHOW)'를 통해 모두들 사로잡는 퍼포먼스를 보일 것을 약속했다.

수빈은 '달수빈'이란 예명으로 가수 활동을 할 것을 알리며 '케첩'으로 대중에게 실망시키지 않는 무대를 보여주겠다 다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신곡 ‘케첩’으로 돌아오는 싱어송라이터 달수빈(수빈)이 SBS MTV ‘더쇼(THE SHOW)’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달수빈 컴퍼니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케첩’이 발매된다고 밝히며 첫 컴백 무대인 ‘더쇼(THE SHOW)’를 통해 모두들 사로잡는 퍼포먼스를 보일 것을 약속했다.

소속사 측은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줬던 뮤지컬을 연상케하는 화려하고 위트 있는 모습과 개성을 무대 버전으로 더 활기차게 담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달수빈은 달샤벳 출신 가수 겸 배우 수빈의 가수 활동 예명이다. 수빈은 ‘달수빈’이란 예명으로 가수 활동을 할 것을 알리며 ‘케첩’으로 대중에게 실망시키지 않는 무대를 보여주겠다 다짐했다.

psyon@mk.co.kr

이시각 추천 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