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머니S

[★패션] 이다희, 긴 기럭지 돋보이는 골프웨어룩

김유림 기자 입력 2019.03.04. 14:38

배우 이다희가 팬사인회에서 여성미 넘치는 골프웨어룩을 선보였다.

지난 2월 28일 골프웨어 브랜드 스누피 골프(SNOOPY GOLF)가 전속 모델 이다희와 함께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이다희는 패셔너블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스누피 골프는 사랑스러운 패셔니스타 이다희의 이미지와 브랜드 컨셉이 잘 맞아 전속 모델로 체결, 영 골퍼들을 타깃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배우 이다희가 팬사인회에서 여성미 넘치는 골프웨어룩을 선보였다. 

image

지난 2월 28일 골프웨어 브랜드 스누피 골프(SNOOPY GOLF)가 전속 모델 이다희와 함께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이다희는 패셔너블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짧은 기장의 스커트와 무릎까지 올라오는 니삭스는 스포티한 이미지는 물론 이다희의 러블리한 면모를 부각시켰다. 또한 가슴에 프린트된 스누피 로고가 전체적인 스타일에 귀여운 이미지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스누피 골프는 사랑스러운 패셔니스타 이다희의 이미지와 브랜드 컨셉이 잘 맞아 전속 모델로 체결, 영 골퍼들을 타깃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image
 

image
 

image
사진제공. 스누피 골프  

김유림 기자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