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섹션TV' 차은우, 스포츠 의류 광고 촬영 현장 공개..이래서 '얼굴 천재'

김소연 입력 2019.03.04. 13:30

'섹션TV' 차은우의 스포츠 의류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오늘(4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출연을 확정한 배우 차은우의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이른바 '심멎'을 유발하는 차은우와의 훈훈한 광고 촬영 현장과 인터뷰는 오늘(4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섹션TV' 차은우의 스포츠 의류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오늘(4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출연을 확정한 배우 차은우의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모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차은우는 “뭐든지 열심히 하고 싶어 하는 모습을 예쁘게 봐주신 것 같다”며 광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또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좋아해 요즘도 푸시업과 아령으로 운동을 하고 있다”며 자신만의 자기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얼굴 천재’ 라 불리는 차은우는 “과거에는 얼굴도 까무잡잡했고, 통통한 편이라서 잘생겼다는 말을 많이 못들었다” 면서, “연습생 준비를 하면서부터 (잘생겼다고) 주변에서 얘기를 많이 들었다” 며 환하게 웃었다.

“학창 시절 중간고사나 기말고사 자리에 항상 초콜릿이 있었다”고 덧붙인 차은우는 본인의 콤플렉스에 대해서는 “허벅지와 엉덩이가 큰 편이어서 바지 피팅 할 때는 수선을 해야 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른바 ’심멎‘을 유발하는 차은우와의 훈훈한 광고 촬영 현장과 인터뷰는 오늘(4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