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타투데이

박신혜, 파리 밝히는 미모.."단발 여신의 고혹美"

이우주 입력 2019. 03. 04. 10:39

기사 도구 모음

배우 박신혜가 파리에서 눈부신 단발 미모를 자랑했다.

박신혜는 4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까. 구름이 나를 부드럽게 안는 것 같았다. 이 순간을 잊지 못할 것 같다.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는 영문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파리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3일(현지시간)에 열린 한 명품 브랜드 패션쇼 참석을 위해 파리로 출국한 박신혜는 우아한 단발미모를 뽐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배우 박신혜가 파리에서 눈부신 단발 미모를 자랑했다.

박신혜는 4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까. 구름이 나를 부드럽게 안는 것 같았다. 이 순간을 잊지 못할 것 같다.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는 영문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파리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3일(현지시간)에 열린 한 명품 브랜드 패션쇼 참석을 위해 파리로 출국한 박신혜는 우아한 단발미모를 뽐냈다. 박신혜의 고혹미는 그림 같은 파리의 전경과 잘 어우러졌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자연미인”, “아 단발 욕구 생겨”, “언니 너무 예쁘시잖아요”, “이렇게 예뻐도 돼요?”, “언니 미모로 월요병 극복”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신혜는 올해 개봉하는 영화 ‘콜’에 출연한다. 영화 ‘콜’은 서로 다른 시간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스릴러다.

wjlee@mkinternet.com

사진|박신혜 SNS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