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성소, 우주소녀 데뷔 3주년 축하.."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해"

이우주 입력 2019.02.26. 11:57

우주소녀 성소가 데뷔 3주년을 자축했다.

성소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뷔 3주년 됐다. 생각해보면 3년 동안 너무 행복했어요. 우리 우주소녀 멤버들 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도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고 모든 경험이 좋은 추억이 됐어요"라며 데뷔 3주년을 맞아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우주소녀 성소가 데뷔 3주년을 자축했다.

성소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뷔 3주년 됐다. 생각해보면 3년 동안 너무 행복했어요. 우리 우주소녀 멤버들 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도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고 모든 경험이 좋은 추억이 됐어요”라며 데뷔 3주년을 맞아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성소는 “2019년 더 많은 모습 보여줄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어디서 뭘 해도 항상 응원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어요! 우주소녀 사랑해 우정들 사랑해. 2019년도 화이팅”이라며 팬들과 멤버들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에 별을 올린 채 맞대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성소의 자축에 팬들은 “성소 3주년 너무 축하해..빨리 보고 싶어”, “성소야 항상 응원해”, “3주년 진심으로 축하해”, “그 동안 너무 수고했어요. 앞으로도 화이팅” 등의 반응으로 우주소녀의 데뷔 3주년을 함께 축하했다.

한편, 성소가 속한 그룹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25일 ‘WOULD YOU LIKE’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는 지난달 성소, 선의, 미기를 제외한 10인조로 컴백, ‘La La Love’로 활동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성소SNS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