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누나랑 사진 찍었다!" 이종석X이나영, 완벽 비주얼 투샷 [★SHOT!]

지민경 입력 2019.02.23. 15:51

배우 이종석이 이나영과 우월한 비율이 돋보이는 투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촬영현장에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종석과 이나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이나영과 이종석은은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한때 잘 나가는 카피라이터였지만 어느새 감 떨어진 고스펙의 경단녀(경력 단절 여성) 강단이와 문학계의 아이돌이자, 출판사 겨루의 최연소 편집장 차은호 역을 맡아 설레는 로맨스를 펼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지민경 기자] 배우 이종석이 이나영과 우월한 비율이 돋보이는 투샷을 공개했다.

이종석은 2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로맨스는별책부록 누나랑 사진 찍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 촬영현장에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종석과 이나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종석과 이나영의 완벽한 비율과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나영과 이종석은은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한때 잘 나가는 카피라이터였지만 어느새 감 떨어진 고스펙의 경단녀(경력 단절 여성) 강단이와 문학계의 아이돌이자, 출판사 겨루의 최연소 편집장 차은호 역을 맡아 설레는 로맨스를 펼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이종석 인스타그램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