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인생술집' 이시원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인기 적당·CC도 경험"

정하은 입력 2019.02.22. 06:29

배우 이시원이 서울대 재학 당시를 회상했다.

이날 이시원은 아버지가 멘사 전 회장이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시원 부친은 문방구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연필 교정기 발명자이기도 하다고 밝히며 "어렸을 때 제가 연필 잡는 걸 힘들어 하니까 아버지가 만들어주셨다"고 덧붙였다.

이시원은 학창시절 전교 1등을 도맡고 서울대 경영학을 전공한 후 서울대 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를 거친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 배우 이시원이 서울대 재학 당시를 회상했다.

2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시원, 한보름, 박훈, 찬열이 출연했다.

이날 이시원은 아버지가 멘사 전 회장이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시원 부친은 문방구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연필 교정기 발명자이기도 하다고 밝히며 "어렸을 때 제가 연필 잡는 걸 힘들어 하니까 아버지가 만들어주셨다"고 덧붙였다.

이시원은 학창시절 전교 1등을 도맡고 서울대 경영학을 전공한 후 서울대 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를 거친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시원은 특허 발명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이시원은 "어렸을 때부터 개선하는 걸 좋아했다. 불편한 게 있으면 생각을 해서 개선을 하고 싶어했다. 그래서 꾸준히 특허 출원을 했다"고 말했다.

또 그는 '학교 다녔을 때 인기가 많지 않았느냐'라는 질문에 "적당히 있었다. 적당히라는 것이 대학생이 되면 다 연애하고 싶고 남자친구 만나고 싶지 않느냐. CC도 했었다. 경영학과도 있었고 다른 과도 있었다"고 솔직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어 이시원은 공개열애에 대해서도 "남자친구가 생기면 굳이 숨기진 않을 것 같다. 굳이 제가 막는 다고 막을 수 있는 것도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tvN 방송화면 캡처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