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박한별, 출산 후 2년만 복귀..우월 몸매+여신 비주얼 [★SHOT!]

심언경 입력 2019.02.21. 17:20

배우 박한별이 '슬플 때 사랑한다'로 2년 만의 복귀를 알린 가운데, 리즈 시절 못지않은 미모를 뽐냈다.

박한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디오 생방 끄읏! 눈부신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한별은 햇빛을 두 손으로 가리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해 4월 아들을 품에 안은 박한별은 출산한 지 10개월 밖에 되지 않았지만, 늘씬한 몸매와 여전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심언경 기자] 배우 박한별이 '슬플 때 사랑한다'로 2년 만의 복귀를 알린 가운데, 리즈 시절 못지않은 미모를 뽐냈다.

박한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디오 생방 끄읏! 눈부신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한별은 햇빛을 두 손으로 가리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화이트 톤 재킷과 스커트에 네이비 색상의 상의를 매치해, 세련된 코디를 선보였다. 

지난해 4월 아들을 품에 안은 박한별은 출산한 지 10개월 밖에 되지 않았지만, 늘씬한 몸매와 여전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박한별이 주연을 맡은 MBC '슬플 때 사랑한다'는 오는 23일 오후 9시 5분에 첫 방송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박한별 인스타그램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