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워너비 린아, 예능욕심 고백.."동생 민아와 '미우새' 출연하고파"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9.02.19. 17:04 수정 2019.02.19. 17:11걸그룹 워너비 린아가 동생인 걸스데이 민아와 함께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날 린아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동생 민아와 함께 살고 있어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못 나간다"며 "그런데 SBS '미우새'를 보니 홍진영-홍선영 자매가 등장하더라. 민아와 '미우새'에 출연하고 싶다. 홍진영처럼 흥 넘치는 현실 자매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걸그룹 워너비 린아가 동생인 걸스데이 민아와 함께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선 워너비의 4번째 디지털 싱글 ‘LEGGO’(레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린아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으로는 SBS ‘미운 우리 새끼’를 꼽았다.
그는 “동생 민아와 함께 살고 있어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못 나간다”며 “그런데 SBS ‘미우새’를 보니 홍진영-홍선영 자매가 등장하더라. 민아와 ‘미우새’에 출연하고 싶다. 홍진영처럼 흥 넘치는 현실 자매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날 쇼케이스 현장에는 민아가 참석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민아는 직접 꽃다발을 건네며 언니 린아를 응원했다.
한편, 워너비는 20일 낮 12시 신곡 ‘레고’를 발매한다. ‘레고’는 워너비가 처음으로 힙합 장르에 도전하는 곡이다.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현재에 대한 고민으로 살아가는 청춘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았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아일보 주요 뉴스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류지혜, 왜 'BJ 남순' 방송서 이영호 언급했나 추적해보니..
- 류지혜, 극단적 선택 암시 글..경찰 출동→병원 이송
- 박정태, '음주운전·운전방해' 혐의 불구속 기소의견 檢 송치..합의 감안
- 민주당 "김준교, 망언 경쟁의 끝판·저질 정치인..후보 사퇴시켜야"
- 노영국 "서갑숙 '포르노그라피 주인공이고 싶다'는 이혼 후..잘 헤어져"
- 동물 장난감 성기에 당황한 母 '판금' 촉구했지만.. 여론은 냉랭
- 김준교, 당 내외 비판에도 꿋꿋.."이 한 몸 던져 희생, 애국시민이 이긴다"
- 김준교 "진실 말하면 막말·극우..의로운 젊은이 있어야"
- 이영자, 엄마 반신마비 고백.."母 걷게하려 내 청춘 병원비에 다 바쳐" 눈물
- [종합]대구 사우나 화재, 사망2·중상1·경상10 ..20분 만에 완진
많이본 뉴스
- 뉴스
- 연예
연예
- 1위방통심의위, '미우새' 김종국 간접광고 법정제재 전체회의 상정
- 2위강용석, 김건모 '성폭행 혐의' 고소→추가 폭로 예고..진실공방ing
- 3위 경찰, 택시 접촉사고 낸 BTS 정국 기소의견 '송치'
- 4위하정우 측 "신인배우 문유강, 5촌 조카 맞다..사촌 누나 아들"
- 5위TS 측 "단전·단수 문제된 슬리피 집, 숙소 아닌 개인거주지..본인이 내야할 돈"
- 6위 정범균, 트로트가수 '유산균' 데뷔 "개그·가수 선배 유산슬에 감사"(인터뷰)
- 7위'불타는 청춘' 유경아, 중2 아들→갑상샘암 투병 고백
- 8위 유산슬, SBS '영재발굴단' 출연..마지막회 빛낸다
- 9위'보디가드' 이동건 "뮤지컬, 드라마하며 보장받지 못했던 것 누린다"
- 10위'동상이몽2' 이윤지, 유산만 세 번.."산부인과 가기까지 시간 걸렸다"
-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