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C연예

[M타임머신] '궁' 주지훈-윤은혜의 설레던 시절 '황실의 결혼식'

이예은 입력 2019.02.15. 11:01

2006년 방영돼 많은 사랑을 받은 MBC 드라마 '궁'의 설레면서도 코믹한 결혼식 장면을 볼 수 있는 클립이 MBC NG/미방분 채널인 'M드라이브'에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2006년 1월 11일 방송된 MBC '궁' 3회의 한 장면으로, 황태자 이신(주지훈)과 여주인공 신채경(윤은혜)의 혼례 장면을 볼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2006년 방영돼 많은 사랑을 받은 MBC 드라마 ‘궁’의 설레면서도 코믹한 결혼식 장면을 볼 수 있는 클립이 MBC NG/미방분 채널인 ‘M드라이브’에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2006년 1월 11일 방송된 MBC ‘궁’ 3회의 한 장면으로, 황태자 이신(주지훈)과 여주인공 신채경(윤은혜)의 혼례 장면을 볼 수 있다. 혼례에 앞서 신은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채경에게 선물을 주며 나름의 배려를 선보인다.


이어 등장한 두 사람은 혼례복을 입고 엄숙한 분위기에서 부부가 됐다. 하지만 힘든 일정에 꾸벅꾸벅 졸던 채경은 가까이 다가와 자신을 깨우려는 신에게 “순대에 간이 빠졌잖아요, 간이!”라며 버럭 잠꼬대를 해 신을 깜짝 놀라게 하는 등 폭소를 자아냈다.

‘궁’으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주지훈은 MBC 새 월화드라마 ‘아이템’으로 활약 중이며, 윤은혜 역시 드라마 ‘설렘주의보’, ‘고고송’ 등으로 꾸준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