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정자매는 ♥" 제시카X크리스탈, 꽁냥꽁냥한 현실 케미[★SNS]

신혜연 입력 2019.02.14. 16:06

가수 제시카-크리스탈 자매가 현실 케미를 자랑했다.

제시카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웨이보에 "♥수연&수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예계 대표 자매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모습이 담겼다.

제시카는 시크한 표정을 지으며 차도녀 매력을, 크리스탈은 언니 곁에서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숨겨둔 동생미를 뽐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가수 제시카-크리스탈 자매가 현실 케미를 자랑했다.

제시카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웨이보에 "♥수연&수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예계 대표 자매 제시카와 크리스탈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각각 레드, 그레이 컬러의 코트를 입고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했다.

제시카는 시크한 표정을 지으며 차도녀 매력을, 크리스탈은 언니 곁에서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숨겨둔 동생미를 뽐냈다. 또한 제시카는 크리스탈의 머리를 살포시 어루만지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정자매 너무 좋다", "훈훈한 투샷", "보기 좋아요~", "둘 다 정말 예쁘다!", "정자매 파이팅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시카는 그룹 소녀시대 탈퇴 후에도 영화, 공연, 방송, 앨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지난해 14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원 모어 크리스마스(One More Christmas)'를 발매했다. 크리스탈은 OCN '플레이어'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제시카 웨이보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