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상몸매 공개→건강이상설까지"..AOA 지민 측 "건강 문제無" [종합]

남재륜 2019. 2. 13. 13: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의 지민이 깡마른 몸매로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은 건강에 이상이 없다고 입장을 내놨다.

앞서 지민은 12일 자신의 SNS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이 사진들에서 지민은 젓가락처럼 마른 다리와 소멸할 듯 야윈 얼굴로 팬들의 걱정을 샀다.

지민이 지난 주부터 올린 사진들은 이날 올린 사진처럼 깡마른 다리와 반쪽이 된 얼굴로 팬들의 우려를 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걸그룹 AOA의 지민이 깡마른 몸매로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은 건강에 이상이 없다고 입장을 내놨다.

앞서 지민은 12일 자신의 SNS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이 사진들에서 지민은 젓가락처럼 마른 다리와 소멸할 듯 야윈 얼굴로 팬들의 걱정을 샀다. '건강이상설'까지 제기된 상황이다.

하지만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건강 문제는 없다. 꾸준히 운동을 하며 지내는 중"이라며 걱정을 일축시켰다.

지민은 지난해 5월 AOA '빙글뱅글' 완전체 활동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지난해 연말엔 '2018 KBS 가요대축제'를 통해 AOA 멤버들과 완전체 무대를 꾸몄다. 달라질 것 없는 비주얼로 공식석상에 등장했다. 올해 초까지만 해도 이전과 비교해 살이 빠졌지만 앙상한 수준은 아니었다. 지난 1월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도 지금과 같은 반응은 아니었다.

지민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점차 야위어가는 지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들어 확연히 살이 빠진 모습이다. 지민이 지난 주부터 올린 사진들은 이날 올린 사진처럼 깡마른 다리와 반쪽이 된 얼굴로 팬들의 우려를 샀다.

한편 지민은 tvN '수미네 반찬' 괌 특집에 게스트로 함께했다. 괌 특집 1탄은 지난주 방송됐으며 괌 특집 2탄은 이날 오후 8시 10분 전파를 탄다.

sjr@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본 명품클럽 '다이와' 유틸 아이언! 71%할인, '9만원'대
유명 연예인, 사생활 사진 유출 사건…
가상화폐 대표 급사…1600억 공중분해
김학래 “100억 달성…재산은 아내 명의”
약에 취한 환자 성폭행한 '가짜 의사'
며느리 수영복 자태 목격한 시아버지
노화냄새, 처진피부, '바디클렌저'를 바꾸면 해결!
독일 명품 '에어프라이어' 57%할인 '84,000원' 판매!
'흑염소' 76%할인 29,800원 '1+1' 2박스! 무료배송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