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JYP 신인 걸그룹 '있지(ITZY)'.. 괴물신인 될까

입력 2019.02.13. 05:00

JYP 신인 걸그룹 '있지(ITZY)'가 탄생했다.

있지는 꼭 갖고 싶고,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존재를 뜻하는 단어 'IT'을 포함한 그룹명으로,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5인으로 구성된 있지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4년 만에 JYP에서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JYP 신인 걸그룹 있지(ITZY)가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하고 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예지, 류진, 유나, 리아, 채령. 뉴시스.

JYP 신인 걸그룹 ‘있지(ITZY)’가 탄생했다.

있지는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데뷔 디지털 싱글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였다.

있지는 꼭 갖고 싶고,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존재를 뜻하는 단어 ‘IT’을 포함한 그룹명으로,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있지는 정식 데뷔 전부터 그룹명과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했다. 미국 빌보드에서도 멤버들을 조명하며 전세계 SNS 채널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를 차지했다.

JYP 신인 걸그룹 있지(ITZY) 리아, 류진, 채령, 유나, 예지(왼쪽부터)가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하고 있다. 뉴시스.

11일 0시 공개된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24시간만에 1400만뷰를 돌파했고 음원 공개를 앞둔 12일 오후 기준 2400만뷰에 육박하고 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5인으로 구성된 있지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4년 만에 JYP에서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김나연 인턴기자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