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쿠키뉴스

지상파 월화극 대전.. 7.1% '해치' 먼저 웃었다

인세현 입력 2019. 02. 12. 09:55

기사 도구 모음

지상파 월화극 대전에서 SBS가 먼저 승기를 잡았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 SBS 월화극 '해치' 1·2회는 각각 6.0%(전국가구 기준, 이하 동일)·7.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같은 날 오후 9시30분 첫 방송한 JTBC 월화극 '눈이 부시게'는 3.2%(전국 유료플랫폼가구 기준, 이하 동일)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지상파 월화극 대전.. 7.1% '해치' 먼저 웃었다

지상파 월화극 대전에서 SBS가 먼저 승기를 잡았다.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 SBS 월화극 ‘해치’ 1·2회는 각각 6.0%(전국가구 기준, 이하 동일)·7.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을 재개한 KBS2 월화극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벌’은 4.4%·5.7%의 시청률을 보이며 뒤를 이었다. ‘해치’와 함께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월화극 ‘아이템’의 시청률은 4.0%·5.9%로 집계됐다.

같은 날 오후 9시30분 첫 방송한 JTBC 월화극 ‘눈이 부시게’는 3.2%(전국 유료플랫폼가구 기준, 이하 동일)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동일한 시간에 방송된 tvN ‘왕이 된 남자’는 8.2%의 시청률을 보였다. 이는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 드라마 중 가장 높은 수치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SBS 제공

갓 구워낸 바삭바삭한 뉴스 ⓒ 쿠키뉴스(www.kuki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