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다이어트 도전' 다나, 14kg 감량 성공 "도전 응원해달라"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입력 2019.02.11. 16:37 수정 2019.02.11. 16:40

지난해 너무 변해버린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 천상지희 더그레이스 다나가 14kg을 감량하고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11일 천상지희 다나&선데이 공식 페이스북에는 "다나의 솔직한 모습을 담은 다.날.다.(다시 날개 다나)! 무려 14kg을 감량하며 도전에 성공한 다나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앞으로도 쭉 이어질 그녀의 도전 계속 응원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사진출처=천상지희 다나&선데이 공식 페이스북
지난해 너무 변해버린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 천상지희 더그레이스 다나가 14kg을 감량하고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11일 천상지희 다나&선데이 공식 페이스북에는 “다나의 솔직한 모습을 담은 다.날.다.(다시 날개 다나)! 무려 14kg을 감량하며 도전에 성공한 다나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앞으로도 쭉 이어질 그녀의 도전 계속 응원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다나는 지난해 공개됐던 모습과는 달리 턱선과 허리선 등이 나타나며 체중감량을 성공한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지난해 11월, 다나는 라이프채널에서 방송된 다나의 다이어트 프로젝트 ‘다시 날개 다나’를 통해 체중감량에 도전했다.

다나는 방송에서 “원래 삶에 의욕이 없는 사람인데 미래를 보게 해준 사람을 만났다. 아무 일도 없었는디 헤어졌다. (남자친구와 헤어진 후) 미래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온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친한 동생이 세상을 떠나는 등 거듭된 힘든 일로 불면증에 시달리고 살이 찌게 됐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