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있지(ITZY),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전격 공개

조효정 입력 2019.02.11. 06:45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있지(ITZY)가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있지(ITZY,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11일 0시 데뷔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데뷔곡 '달라달라'는 기존 K팝의 형식을 깨고 새롭게 제작한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장르로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데 모아 완성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조효정 인턴기자]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있지(ITZY)가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있지(ITZY,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11일 0시 데뷔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있지 멤버들의 화려한 스타일링,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 신선한 사운드 등이 담겨 있지만의 '걸크러쉬' 매력을 표현하고 대중의 눈과 귀를 만족하게 해준다.

데뷔곡 '달라달라'는 기존 K팝의 형식을 깨고 새롭게 제작한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장르로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데 모아 완성했다. 가사는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있지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특히 있지는 '걸그룹 명가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4년 만에 선보이는 새 걸그룹이자 'JYP 드림팀 조합'이라 불리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들이 실제 무대에선 어떤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날 오후 있지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릴 예정이다.

chohyojeong@sportsseoul.com

사진 | 있지 '달라달라'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