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카이캐슬' 포상휴가 팀, '슈돌' 시안과 조우..세상 귀찮은 표정 [똑똑SNS]

김도형 입력 2019.02.11. 03:03

'슈돌' 시안이가 포상휴가차 출국하던 '스카이캐슬' 팀과 만났다.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이날 이수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아들 시안과 배우들이 함께한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시안이는 떨떠름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슈돌’ 시안이가 포상휴가차 출국하던 ‘스카이캐슬’ 팀과 만났다.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이날 이수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아들 시안과 배우들이 함께한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시안이는 떨떠름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슈돌` 시안이가 `스카이캐슬` 속 배우들과 만났다. 사진=이수진 인스타그램
반면 이수진은 “인천공항에서 엄청 유명하신 분들과 우연히 만났다, 공항이 마비된 상태다. 계 탄 날”이라며 들뜬 마음을 표출했다.

시안이가 함께한 배우들은 김혜윤과 김보라, 조병규, 김동희, 송건희였다. 이들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JTBC 드라마 ‘SKY캐슬’의 주역들이다.

‘SKY캐슬’ 출연진은 23.8%의 경이적인 최고시청률에 힘입어 이날 다 같이 태국 푸껫으로 포상휴가를 떠났다.

시안이를 비롯한 이동국의 가족은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약 중이다.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