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슈돌' 심지호, 아들 이안-딸 이엘 공개 "싱글로 오해, 두 아이 아빠다"

스포츠한국 이솔 기자 입력 2019.02.10. 17:36

'슈퍼맨이 돌아왔다' 심지호가 "저는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라며 두 아이를 공개했다.

그는 '슈돌'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엘은 99% 저를 닮았다. 식탐이 조금 많아 걱정"이라고 말했으며, 이안에 대해선 "10개월부터 말을 했다. 관심이 많고 표현력이 좋다"고 소개했다.

이어 "비공개로 결혼하기도 했고 사람들이 아이 아빠인지 몰랐다고 하더라. 삼촌으로 오해받기도 한다. 저는 두 아이의 아빠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한국 이솔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심지호가 "저는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라며 두 아이를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4회는 '너만을 위한 슈퍼 히어로'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배우 심지호는 아들 심이안-딸 심이엘과 함께 등장했다. 그는 '슈돌'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엘은 99% 저를 닮았다. 식탐이 조금 많아 걱정"이라고 말했으며, 이안에 대해선 "10개월부터 말을 했다. 관심이 많고 표현력이 좋다"고 소개했다.

이어 "비공개로 결혼하기도 했고 사람들이 아이 아빠인지 몰랐다고 하더라. 삼촌으로 오해받기도 한다. 저는 두 아이의 아빠다"라고 밝혔다.

스포츠한국 이솔 기자 sol@sportshankook.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