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심지호 "비공개 결혼, 두 아이의 아빠"

입력 2019.02.10. 17:10

'슈퍼맨이 돌아왔다' 심지호가 두 아이를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심지호가 새로운 슈퍼맨으로 등장했다.

배우 심지호는 1999년 드라마 '학교2'로 데뷔, 하이틴 스타로 급부상했다.

심지호는 "딸 심이엘은 99% 저를 닮았다"면서 "걱정되는 게 먹을 것을 너무 밝힌다. 정말 잘먹는다"며 일명 딸 '먹이엘'에 대해 설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심지호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MBN스타 신미래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심지호가 두 아이를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심지호가 새로운 슈퍼맨으로 등장했다.

배우 심지호는 1999년 드라마 ‘학교2’로 데뷔, 하이틴 스타로 급부상했다. 재벌 2세, 실장님 전문으로 활동 중이다.

심지호는 “딸 심이엘은 99% 저를 닮았다”면서 “걱정되는 게 먹을 것을 너무 밝힌다. 정말 잘먹는다”며 일명 딸 ‘먹이엘’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첫째 아들 심이안, 이안이는 10개월부터 말을 했다. 말을 정말 잘한다. 관심도 많다”라며 똑똑한 아들을 자랑했다.

그는 “제가 비공개로 결혼을 하기로 했고, 사람들이 아이 아빠인지 몰랐다고 한다. 삼촌으로 오해 받는데 저는 두 아이의 아빠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