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김종민♥황미나 분량실종? 이달 중 등장", '연애의맛' 측 입 열었다 [공식입장]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입력 2019.02.08. 11:44 수정 2019.02.08. 12:07

TV조선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커플 분량을 놓고 다양한 해석이 나오는 가운데 제작진이 입장을 밝혔다.

'연애의 맛' 측은 8일 동아닷컴에 "김종민·황미나 커플 분량이 이달 중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온라인에서는 김종민, 황미나 분량을 놓고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다.

우선 제작진은 이달 중으로 김종민·황미나 커플 분량이 등장한다고만 고지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김종민♥황미나 분량실종? 이달 중 등장”, ‘연애의맛’ 측 입 열었다

TV조선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커플 분량을 놓고 다양한 해석이 나오는 가운데 제작진이 입장을 밝혔다.

‘연애의 맛’ 측은 8일 동아닷컴에 “김종민·황미나 커플 분량이 이달 중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만, 하차 등 구체적인 계획 등에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앞서 온라인에서는 김종민, 황미나 분량을 놓고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다. 특히 지난달 10일 방송 이후 두 사람의 모습이 방송에서 보이지 않자,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되고 있다.

그러나 결별 여부는 알 수 없다. 우선 제작진은 이달 중으로 김종민·황미나 커플 분량이 등장한다고만 고지했다.

과연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펼쳐질까. 이필모·서수연 커플처럼 결혼으로 이어질지, 아니면 다른 길을 택할지 주목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