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TV리포트

효민의 입꼬리

김예나 입력 2019.02.07. 16:48

가수 효민의 입꼬리는 어떨까.

효민은 오는 20일 새 미니앨범 'Allure(얼루어)'를 발표한다.

효민은 새 타이틀곡 '입꼬리(Allure)'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Allure(얼루어)'는 효민의 성숙함과 절제된 매력을 볼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효민의 입꼬리는 어떨까.

효민은 오는 20일 새 미니앨범 ‘Allure(얼루어)’를 발표한다.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총 7곡이 수록된다.

효민은 새 타이틀곡 ‘입꼬리(Allure)’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Allure(얼루어)’는 불어로 보다(Look)라는 뜻과 영어로 매혹적이고 미스터리한 매력(the quality of being powerfully and mysteriously attractive or fascinating)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효민은 솔로 앨범을 발매할 때 마다 컬러 테마를 택했다. ‘망고(MANGO)’의 옐로우, ‘으음으음(U Um U Um)’의 에메랄드에 이어 ‘입꼬리(Allure)’는 레드를 택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Allure(얼루어)’는 효민의 성숙함과 절제된 매력을 볼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