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공식입장] 이주우, 웹드라마 '미스 콤플렉스' 주연 발탁

김민지 기자 입력 2019.02.07. 11:14

배우 이주우가 웹드라마 '미스 콤플렉스'(극본 강동희 홍지우/연출 강동희)를 통해 이제까지 선보인 적 없는 '걸 크러시' 캐릭터로 변신한다.

7일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7일 "이주우가 웹드라마 '미스 콤플렉스'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사이다처럼 시원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맡은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컴퍼니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이주우가 웹드라마 '미스 콤플렉스'(극본 강동희 홍지우/연출 강동희)를 통해 이제까지 선보인 적 없는 '걸 크러시' 캐릭터로 변신한다.

7일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7일 "이주우가 웹드라마 '미스 콤플렉스'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사이다처럼 시원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맡은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주우는 작품 속에서 학창시절부터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인인 포토그래퍼 안두리 역할을 맡았다. 안두리는 감정 표현에 솔직하며, 진취적으로 자신의 커리어를 쟁취하는 '걸 크러시' 인물. 이주우는 웹드라마를 통해 20대 청춘들이 겪는 여러 고민에 대해 속 시원한 통쾌함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따뜻한 위로를 안겨줄 예정이다.

이주우는 그간 광고는 물론 MBC '돌아온 복단지',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주목받는 배우로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왔다. 또한 매 작품마다 캐릭터를 찰떡 소화하며 활약을 펼친 만큼, 이번 작품 속 새 걸크러시 캐릭터에 시청자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이주우가 출연하는 '미스 콤플렉스'는 한 집 살이 절친한 20대 세 여성이 각기 다른 콤플렉스를 이겨나가는 얘기를 담는다. 오는 16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페이스북 콬TV, 유튜브 콬TV, 네이버 TV 콬TV, V-LIVE WHYNOT TV 등을 통해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