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ITZY, 동생 그룹 중 가장 성공할 것 같은 그룹 1위 선정

이용수 입력 2019.02.07. 10:07 수정 2019.02.07. 13:05

네티즌들이 동생그룹 중 가장 성공할 것 같은 그룹으로 'ITZY(있지)'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동생그룹 중 가장 성공할 것 같은 그룹은?'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ITZY가 1위에 올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네티즌들이 동생그룹 중 가장 성공할 것 같은 그룹으로 'ITZY(있지)'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동생그룹 중 가장 성공할 것 같은 그룹은?'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ITZY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월 27일부터 2월 2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3893표 중 1637표(42.0%)로 1위에 오른 ITZY는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트와이스의 동생 그룹으로 지난 1월 21일 데뷔, 티저가 공개되며 베일을 벗었다. 특히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 이채연의 동생 채령이 멤버로 포함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2위로는 1327표(34.1%)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선정됐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보이밴드'라는 칭호를 받은 방탄소년단의 동생그룹으로, 공개 직후부터 세계 음악계에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5명의 멤버가 각각의 소개 영상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3위에는 389표(10.0%)로 그룹 트레저가 꼽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 위너, 아이콘에 이은 네 번째 보이그룹 론칭을 위해 'YG보석함'을 방송했으며, 이를 통해 7명의 멤버를 선발했다.

이 외에 체리블렛(FNC엔터테인먼트), 원어스(RBW), 베리베리(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가 뒤를 이었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ㅣJYP엔터테인먼트, 디시인사이드 제공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