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복면가왕' 지쟈스민 공주 정체는? 우주소녀 연정, 남다른 가창력 뽐내 '아쉬운 탈락'

이정민 기자 입력 2019.02.04. 08:42

'복면가왕' 지쟈스민 공주의 정체는 우주소녀 연정이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아이돌 복면 가수 8인의 무대가 펼쳐졌고 1라운드 두 번째 무대는 '지쟈스민'과 '벨'의 대결이었다.

이어진 솔로곡 대결에서 '지쟈스민 공주'는 보아의 'Spark'를, '벨'은 나오미의 'The Red'를 불러 가창력을 과시했다.

이에 '지쟈스민 공주'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우주소녀의 메인보컬 연정이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MBC ‘복면가왕’
[서울경제] ‘복면가왕’ 지쟈스민 공주의 정체는 우주소녀 연정이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아이돌 복면 가수 8인의 무대가 펼쳐졌고 1라운드 두 번째 무대는 ‘지쟈스민’과 ‘벨’의 대결이었다. 이들은 듀엣곡으로 비욘세의 ‘Listen’을 선택해 대결을 펼쳤고 54대 46으로 ‘지쟈스민’이 ‘벨’을 이겼다.

이어진 솔로곡 대결에서 ‘지쟈스민 공주’는 보아의 ‘Spark’를, ‘벨’은 나오미의 ‘The Red’를 불러 가창력을 과시했다.

솔로곡 대결의 승자는 ‘벨’. 이에 ‘지쟈스민 공주’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우주소녀의 메인보컬 연정이었다.

연정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라며 “우주소녀를 많이 사랑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정민기자 ljm013@sedaily.com

이시각 추천 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