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SF9' 찬희, 웹드 주인공.."이번엔, 여심저격 밀크남"

입력 2019.01.30. 11:02 수정 2019.01.30. 11:14

'SF9' 찬희가 JTBC 'SKY캐슬' 이후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이하 '네맛연')에서 달달한 밀크남으로 출연한다.

'네맛연'은 사랑에 허기진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린 웹드라마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SKY캐슬에서 못 이룬 로맨스를 '네맛연'에서 잇는다"며 "180도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Dispatch=최지영기자] 'SF9' 찬희가 JTBC 'SKY캐슬' 이후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이하 '네맛연')에서 달달한 밀크남으로 출연한다.

'네맛연'은 사랑에 허기진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린 웹드라마다. 20대 남녀의 연애 이야기를 음식과 요리에 빗대어 풀어간다.

찬희는 극중 '윤단' 역을 맡았다. 윤단은 매력 넘치는 인기남이다. 우월한 외모와 스윗한 성격을 가졌다. 'SKY캐슬'과는 달리, 설레는 로맨스를 소화할 예정이다.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찬희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그는 "고기가 좋은 거예요, 내가 좋은 거예요?"라고 물었다. 라이벌에겐 선전 포고까지 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SKY캐슬에서 못 이룬 로맨스를 '네맛연'에서 잇는다"며 "180도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네맛연'은 올레TV모바일과 유튜브채널 '대나무숲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30일 오전 10시 올레TV모바일에서 1~2회를 첫 공개했다.

<사진제공=밤부네트워크>

관련 태그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