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지막리' 이용진, 7년 연애 비법 언급 "시골 출신이라서"[결정적장면]

뉴스엔 입력 2019.01.30. 10:55

개그맨 이용진이 여자친구를 7년 사귄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1월 29일 방송된 채널A '지붕 위의 막걸리'에는 개그맨 이용진과 이진호가 등장했다.

이용진은 "'시골 출신'이라는 것이다. 왜 제가 여자친구를 7년 동안 만날 수 있었겠느냐"며 뜻밖의 연애비법을 공개했다.

이용진은 현재 일반인 여자친구와 7년째 연애 중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주연 기자]

개그맨 이용진이 여자친구를 7년 사귄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1월 29일 방송된 채널A ‘지붕 위의 막걸리’에는 개그맨 이용진과 이진호가 등장했다.

두 사람과 멤버들은 누룽지를 만들며 담소를 나눴다. 이혜영은 이용진에게 “'이렇게 하면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다’ 방법이 있나?”고 질문했다. 이용진은 “얼굴이 잘생기면 가장 쉽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영은 “얼굴 잘생겼는데 안 웃기면 더 싫다”고 말했다. 이용진은 “그건 얼굴 잘생긴 사람 자주 봐서 그런 거 아니냐. 잘생긴 게 유리하다. 잘생김 위에는 매력이 있다. 그 위에는 뭐가 있는 줄 아냐”고 물어 모두를 궁금하게 했다.

이용진은 “‘시골 출신’이라는 것이다. 왜 제가 여자친구를 7년 동안 만날 수 있었겠느냐”며 뜻밖의 연애비법을 공개했다. 이용진은 현재 일반인 여자친구와 7년째 연애 중이다. 이야기를 들은 이혜영은 “여자친구가 나보다 예쁘냐”고 질문했다. 이진호가 “미인이다. 누나보다 더 예쁘다”고 답하자 이혜영은 “성공했네 이사람”이라고 칭찬했다.(사진=채널A '지붕 위의 막걸리')

뉴스엔 박주연 hijy@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