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텐아시아

'안녕하세요', 이번엔 '5초 금사빠'..현장에서 고백하기도

김수경 입력 2019.01.27. 20:28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2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만난지 5초 만에 사랑에 빠지는 초고속 '금사빠' 고민이 방송된다.

이날 소개된 "사랑 없인 못 살아"의 고민 주인공은 운명의 상대를 찾기 위해 매번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친구가 걱정돼 사연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고민 주인공에 따르면 친구가 이렇게 사랑에 빠지는 상대만 한 달에 최대 25명이라고 해 출연진 전원을 충격에 빠뜨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KBS2 예능 ‘안녕하세요’. 사진제공=KBS2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2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만난지 5초 만에 사랑에 빠지는 초고속 ‘금사빠’ 고민이 방송된다.

이날 소개된 “사랑 없인 못 살아”의 고민 주인공은 운명의 상대를 찾기 위해 매번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친구가 걱정돼 사연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고민 주인공에 따르면 친구가 이렇게 사랑에 빠지는 상대만 한 달에 최대 25명이라고 해 출연진 전원을 충격에 빠뜨렸다.

또 다른 반전은 고백 성공률이 거의 98%에 달한다는 것. 이와 관련 이영자, 채연, 강아랑이 고민유발자를 보고 깜짝 놀라는 장면이 27일 공개됐다.

고민 유발자는 ‘안녕하세요’ 녹화 중에도 방청객 중 한 명과 사랑에 빠진 것 같다면서 적극적인 구애를 펼쳐 그의 현장 즉석 고백이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사연은 28일 밤 11시 10분에 확인 가능하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