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SKY캐슬' 이태란, 결방 아쉬움 날릴 인증샷..우주X예서네가 한 자리에

입력 2019.01.23. 13:41

이태란이 'SKY 캐슬' 우주네와 예서네의 점심 식사 현장을 공개했다.

23일 이태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KY 캐슬'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염정아, 정준호, 이태란, 찬희, 최원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은 '2019 AFC 아시안컵' 대한민국 대 카타르 경기 생중계로 오는 25일 방송이 결방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이태란이 'SKY 캐슬' 우주네와 예서네의 점심 식사 현장을 공개했다.

23일 이태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KY 캐슬'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염정아, 정준호, 이태란, 찬희, 최원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 중 대립각을 이루는 우주네와 예서네지만 촬영장 밖에서는 다정함이 물씬 풍겨 미소 짓게 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은 '2019 AFC 아시안컵' 대한민국 대 카타르 경기 생중계로 오는 25일 방송이 결방된다. 이에 26일 19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이태란 인스타그램 캡처]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