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현빈·손예진, 해외 데이트 사진 포착..소속사 "사실 확인 중"

조윤형 입력 2019.01.21. 13:29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해외 데이트로 추정되는 사진이 포착됐다.

21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한 마트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장을 보고 있는 현빈과 손예진의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이와 관련해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사진이 찍힌 경위 등 구체적인 사실관계를 파악한 후 연락드리겠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비쳤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조윤형기자]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해외 데이트로 추정되는 사진이 포착됐다.

21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한 마트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장을 보고 있는 현빈과 손예진의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해당 지역은 국내가 아닌 해외로 추정되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해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사진이 찍힌 경위 등 구체적인 사실관계를 파악한 후 연락드리겠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비쳤다.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또한 "사실 확인 중이다. 추후 입장을 밝히겠다"며 말을 아꼈다.

앞서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10일 미국 동반 여행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사실 무근"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한편, 1982년생으로 동갑내기인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yoonz@sportsseoul.com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