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훈훈 손하트" 보아XNCT 127 태용, 칠레서도 빛난 'SM 선후배'[★SHOT!]

김은애 입력 2019.01.20. 11:17

가수 보아와 NCT 127 태용이 칠레에서도 다정한 선후배의 분위기를 뽐냈다.

보아는 20일 자신의 SNS에 "No matter what with Taeyong"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선 보아와 NCT 127 태용이 나란히 손하트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보아와 태용은 콘서트 'SMTOWN SPECIAL STAGE in SANTIAGO'를 위해 칠레 산티아고에 방문 중인 상황.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은애 기자] 가수 보아와 NCT 127 태용이 칠레에서도 다정한 선후배의 분위기를 뽐냈다.

보아는 20일 자신의 SNS에 "No matter what with Taeyong"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선 보아와 NCT 127 태용이 나란히 손하트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눈부신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아와 태용은 콘서트 ‘SMTOWN SPECIAL STAGE in SANTIAGO’를 위해 칠레 산티아고에 방문 중인 상황. 두 사람은 남미에서도 남다른 선후배애를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한편  ‘SMTOWN SPECIAL STAGE in SANTIAGO’는 1월 18~19일 양일간 칠레 산티아고에 위치한 국립경기장(ESTADIO NACIONAL)에서 개최됐다. 보아,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유리, 효연, 샤이니 키, 태민, f(x) 엠버, 엑소,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보아 SNS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