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달달愛 포착' 지오♥최예슬 동거 선언 "중대발표" [똑똑SNS]

신연경 입력 2019.01.19. 09:24

엠블랙 지오와 배우 최예슬 커플이 버킷리스트라며 동거를 선언한 가운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예슬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둘 중대발표 했다"라며 깜짝 고백했다.

이어 공개한 사진 속 지오와 최예슬은 나란히 서서 다정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지오와 최예슬은 앞서 유튜브 '오예커플 스토리' 채널을 통해 동거를 시작했음을 알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엠블랙 지오와 배우 최예슬 커플이 버킷리스트라며 동거를 선언한 가운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예슬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둘 중대발표 했다”라며 깜짝 고백했다.

이어 공개한 사진 속 지오와 최예슬은 나란히 서서 다정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오♥최예슬 동거 선언 사진=최예슬 인스타그램
지오와 최예슬은 앞서 유튜브 ‘오예커플 스토리’ 채널을 통해 동거를 시작했음을 알렸다.

두 사람은 “2019년 저희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동거였다. 아무래도 모든 시간을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가장 큰 이유였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우리에게 어쩌면 필요한 과정이었다. 이런 생각을 말씀드렸더니 부모님께서도 허락하셨다”고 설명했다. mkculture@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