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텐아시아

손연재, 개인 유튜브 개설..리듬체조 후배 양성+일상 공개

김하진 입력 2019.01.16. 13:55

리듬체조 선수 출신 손연재가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대중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손연재는 채널 개설을 알리는 예고 영상에서 "저의 일상과 리듬체조와 관련된 콘텐츠를 같이 올리겠다"며 "많은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어린 리듬체조 선수 후배들을 양성하는 모습과 또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일상이 담긴 영상을 덧붙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손연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
리듬체조 선수 출신 손연재가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대중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손연재는 16일 정오 브이로그(V-log) 형식으로 운영하는 개인 유튜브 채널 ‘연재스 월드(yeonjae’s world)’를 열었다.

손연재는 채널 개설을 알리는 예고 영상에서 “저의 일상과 리듬체조와 관련된 콘텐츠를 같이 올리겠다”며 “많은 시청과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어린 리듬체조 선수 후배들을 양성하는 모습과 또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일상이 담긴 영상을 덧붙였다.

손연재는 지난해 ‘짐네스틱스 프로젝트: 워크샵&컴페티션 2018’를 직접 기획해 리듬체조 유망주를 지도하는 마스터로 변신했다. 올해 역시 다방면의 활동으로 후배 양성에도 힘쓸 계획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