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머니투데이

이하늬-설현, 같은 드레스 입고.."우아 vs 로맨틱"

마아라 기자 입력 2019.01.13. 09:16

배우 이하늬와 설현이 같은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 포착됐다.

앞서 지난 2018년 9월 설현은 영화 '안시성' VIP시사회에서 같은 원피스를 착용했다.

설현은 롱 블랙 원피스와 가죽 레이스업 앵글부츠를 착용해 강렬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하늬와 설현이 착용한 원피스는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의 2018 FW 컬렉션 제품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 vs 스타]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2018 FW 시즌 원피스 착용
/사진=머니투데이 DB

배우 이하늬와 설현이 같은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10일 이하늬는 용산구 CGV 용산에서 진행된 영화 '극한직업'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하늬는 레이스 망사 장식이 돋보이는 롱 블랙 원피스를 입었다. 여기에 그는 얇은 스트랩이 돋보이는 블랙 샌들을 신었다.

이하늬는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드롭 이어링을 매치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머니투데이 DB, 뉴스1

앞서 지난 2018년 9월 설현은 영화 '안시성' VIP시사회에서 같은 원피스를 착용했다.

설현은 앞머리에 자연스러운 컬을 넣은 웨이브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설현은 롱 블랙 원피스와 가죽 레이스업 앵글부츠를 착용해 강렬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하늬와 설현이 착용한 원피스는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의 2018 FW 컬렉션 제품이다. 런웨이에서 모델은 같은 원피스에 진주목걸이와 호피무늬 부츠를 매치해 화려함을 더했다.

/사진=마이클 코어스

마아라 기자 aradazz@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