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주진모, 10살 연하 의사와 열애 중.."최근 연인으로 발전"

양소영 입력 2019.01.12. 10:06 수정 2019.01.12. 10:06

배우 주진모(45)가 열애 중이다.

주진모 소속사 관계자는 1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주진모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서로 알고 지내던 가운데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주진모가 10살 연하의 의사 여자친구를 만나 새로운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보도했다.

주진모의 열애 상대는 서울대 의대 출신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으로 전해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주진모(45)가 열애 중이다.

주진모 소속사 관계자는 1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주진모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서로 알고 지내던 가운데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주진모가 10살 연하의 의사 여자친구를 만나 새로운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보도했다. 주진모의 열애 상대는 서울대 의대 출신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알게 돼, 인연을 이어오던 중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후문. 각자 바쁜 스케줄 속에도 낚시 등 취미 생활을 공유하며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주진모는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했다. 이후 ‘미녀는괴로워’ ‘쌍화점’ ‘가비’, 드라마 ‘패션70s’ ‘기황후’ ‘사랑하는 은동아’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 등에서 활약했다. 2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