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안녕" 김재환, 공식 SNS 계정 오픈..솔로 활동 서막 [★SHOT!]

지민경 입력 2019.01.10. 10:03

그룹 워너원의 김재환이 공식 SNS 계정을 개설하며 솔로 활동의 서막을 알렸다.

김재환은 지난 9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워너원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김재환은 지난 9일 스윙엔터테인먼트와 향후 활동을 함께하게 됐다고 알렸다.

또한 같은 날 정식 오픈된 김재환의 팬카페는 오픈 3시간 만에 약 34,000명의 회원 수를 넘어섰으며, 방문자 수는 벌써 5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집중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워너원의 김재환이 공식 SNS 계정을 개설하며 솔로 활동의 서막을 알렸다.

김재환은 지난 9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분홍색 의상을 입은 김재환이 강아지를 품에 안고 쓰다듬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워너원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김재환은 지난 9일 스윙엔터테인먼트와 향후 활동을 함께하게 됐다고 알렸다. 또한 같은 날 정식 오픈된 김재환의 팬카페는 오픈 3시간 만에 약 34,000명의 회원 수를 넘어섰으며, 방문자 수는 벌써 5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집중됐다. /mk3244@osen.co.kr

[사진] 김재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