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케이! 마담' 엄정화· 박성웅 ·배정남 ·이상윤·이선빈 캐스팅 확정

최주리 기자 입력 2019.01.10. 02:00

영화 <오케이! 마담> 이 배우 엄정화를 비롯한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등 주연진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코미디 퀸' 엄정화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박성웅-이상윤-배정남-이선빈 등 신선한 주연 캐스팅을 완성한 가족 액션 코미디 <오케이! 마담> 은 오는 2월 중 크랭크인 해 2019년 개봉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경제] 영화 <오케이! 마담>이 배우 엄정화를 비롯한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등 주연진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영화 <오케이! 마담>은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과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 부부가 생애 첫 가족여행 중에 벌어진 하이재킹에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벌이는 유쾌한 액션 코미디이다. 2012년 <댄싱퀸>, 2015년 <미쓰 와이프>로 원톱 주연 코미디마다 예외 없는 흥행저력을 보여준 엄정화가 사랑하는 남편과 아이를 위해 꽈배기 가게를 운영하며 씩씩하게 살아가는 사랑스러운 아줌마 ‘미영’으로 찾아온다.

<오케이! 마담>은 배우 엄정화가 <미쓰 와이프> 이후 4년 만에 출연하는 작품으로, 그녀의 선택 자체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언론과 대중의 궁금증이 한껏 부풀었다. 사랑에 죽고 사랑에 사는 순정남으로 ‘미영’만을 바라보는 연하 남편 ‘석환’은 사소한 코믹 요소도 능청스럽게 살려내는 배우 박성웅이 맡았다. 영화 <신세계>,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와는 180도 다른 유쾌발랄한 캐릭터로 찾아올 박성웅은 엄정화와 알콩달콩 깨가 쏟아지는 닭살 부부 연기를 선보인다. 드라마 [공항 가는 길] [두번째 스무살]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등으로 훈훈한 남자의 정석을 제시한 배우 이상윤 또한 <오케이! 마담>에 합류했다. 그간 달달했던 모습을 연기해온 이상윤은 <오케이! 마담>에서 사라진 요원을 찾기 위해 비행기 납치극을 벌이며 ‘미영’을 사건에 휘말리게 만드는 북한 공작원 ‘철승’을 맡아 기존 작품과는 전혀 다른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러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주연급 배우 엄정화-박성웅-이상윤이 한 자리에 모인다는 점만으로도 새로운 가족 액션 코미디 <오케이! 마담>에 대한 기대감이 배가된다.

또한 영화 <보안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부터 최근 [미운 우리 새끼]로 예능까지 접수한 호감 배우 배정남이 승객을 위한 투철한 사명감으로 빛나는 항공사 신입 승무원 ‘현민’ 역에, 영화 <굿바이 싱글><궁합>부터 최근 <창궐>까지 짧은 순간에도 잊기 어려운 얼굴을 보여준 배우 이선빈이 북한 노동당 작전부 최고의 요원 ‘귀순’으로 낙점됐다.

그간 각종 CF와 뮤직비디오는 물론 영화 <날, 보러와요><사랑따윈 필요없어><폐가>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아온 이철하 감독의 3년 만의 신작 <오케이! 마담>. 그가 선보일 한국영화 최초의 비행기 하이재킹 영화<오케이! 마담>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미디 퀸’ 엄정화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박성웅-이상윤-배정남-이선빈 등 신선한 주연 캐스팅을 완성한 가족 액션 코미디 <오케이! 마담>은 오는 2월 중 크랭크인 해 2019년 개봉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