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홍수현·마닷 결별, 공개열애→빚투→마침표..씁쓸한 6개월 ♥史(종합)

입력 2019.01.09. 03:45

홍수현과 마닷(마이크로닷)이 결국 결별했다.

홍수현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8일 오후 MBN스타에 "홍수현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마이크로닷과 최근 결별한 게 맞다"며 "구체적인 (결별) 시기나 이유는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채널A '도시어부'에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로써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6개월 간의 공개 열애를 마치고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홍수현 마닷 결별 사진=DB

[MBN스타 김솔지 기자] 홍수현과 마닷(마이크로닷)이 결국 결별했다. 공개 연애 6개월 만에 종지부를 찍은 것.

홍수현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8일 오후 MBN스타에 “홍수현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마이크로닷과 최근 결별한 게 맞다”며 “구체적인 (결별) 시기나 이유는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채널A ‘도시어부’에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7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두 사람은 방송, SNS 등을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표현을 서슴지 않았다. 12세 나이차를 딛고 사랑을 키워가던 두 사람의 모습에 많은 이들이 응원과 지지를 보내기도 했다.

하지만 마이크로닷 부모의 사기 논란이 불거지며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다. 마이크로닷 부모가 20년 전 제천에서 목장을 운영하며 친척과 이웃 등에게 거액을 빌린 뒤 뉴질랜드로 잠적했다는 주장이 제기된 것.

이로 인해 마이크로닷은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논란에 대해 원만히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으나 마이크로닷 가족 모두 자취를 감췄다.

이는 연인 홍수현에게도 불똥이 튀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결별설에 휩싸였고, 당시 홍수현 측은 “홍수현이 휴가 차 해외에 체류 중이라 사실 확인이 어렵다”고 답변했다.

결국 해를 넘기고 두 사람은 결별은 인정했다. 이로써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6개월 간의 공개 열애를 마치고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